DGB금융그룹, 지역 기업 CEO 초청 포럼 개최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2019.06.13 15:05
글자크기
DGB금융그룹이 13일 호텔인터불고에서 2019년 제1차 'DGB CEO포럼'을 개최했다./사진제공=DGB금융그룹DGB금융그룹이 13일 호텔인터불고에서 2019년 제1차 'DGB CEO포럼'을 개최했다./사진제공=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13일 호텔인터불고에서 2019년 제1차 'DGB CEO포럼'을 개최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플랫폼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DGB CEO포럼에는 지역기관단체장 및 지역 기업 CEO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포럼은 조찬모임과 특별강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별강연 시간에는 신동엽 연세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21세기형 중소기업의 신성장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신 교수는 강연에서 최근 경제 상황을 저성장이 장기 고착화되는 전 세계적인 뉴노멀 위기로 진단하고 이러한 상황극복을 위한 중소기업 경영 혁신 방안을 제시했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은 "DGB CEO포럼이 지역 기업 CEO에게 새로운 경영환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유익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이 필요로 하는 경영정보의 신속한 제공은 물론 지역 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