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 ‘뷰티의 고수’서 결광피부 연출하는 메디필 ‘유황 온천바’ 소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9.06.13 18:49
글자크기
피부를 상하게 하는 원인은 무엇일까? 스트레스와 과로, 그리고 불규칙한 습관 등을 꼽아볼 수 있다. 특히 매일같이 하는 메이크업, 그리고 외출 시 얼굴에 묻어나는 이물질은 피부의 컨디션을 떨어트리게 된다.



사진제공=메디필사진제공=메디필


최근 방영된 ‘뷰티의 고수’에서 천이슬은 매일 해볼 수 있는 ‘피부 딥톡스’로 메디필의 ‘닥터 유황바’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관심을 끌고 있다.

일명 ‘유황 온천바’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제품은 마치 유황 온천스파를 즐긴 것과 같은 느낌으로 효과적인 클렌징 루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메디필 측은 "이 제품은 28일 동안 피부 딥톡스를 느껴볼 수 있으며, 100% 순수 식이 유황을 사용했다. 이는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며 특히 붉은 피부와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매끄러운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며 "분자량이 작아 촘촘한 유황 버블로 모공 속 깊이 숨어있는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케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의 보습을 가져다주는 세라마이드엔피, 가시대나무수액과 피부 장벽의 보호와 진정을 해주는 덱스판테놀과 편백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데일리로 집에서 페이스와 바디 전반적으로 유황 버블 테라피를 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메디필 측은 여름철에는 피부가 쉽게 들뜨고 지치기 쉬운 만큼 모공, 각질,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유황과 다양한 성분들을 이용해 푸석해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 결이 도는 ‘결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제품을 연구했다고 전했다.

천이슬이 사용한 메디필의 닥터 유황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