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동키즈 "내 댓글, 가족·친구들도 볼 수 있어요"

머니투데이 김현아 기자, 김소영 기자 2019.05.25 20:17
글자크기
그룹 동키즈가 25일 오후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너와 내가 함께 만드는 스마트 세상 '2019 u클린 청소년 문화마당 문화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그룹 동키즈가 25일 오후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너와 내가 함께 만드는 스마트 세상 '2019 u클린 청소년 문화마당 문화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머니투데이와 한국정보화진흥원(NIA)이 주최하는 '2019 u클린 청소년 문화 콘서트'가 25일 오후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렸다.



지난달 정식 데뷔앨범 '동키즈 온 더 블록'(DONKIZ ON THE BLOCK)을 발표한 신인 그룹 동키즈는 이날 콘서트에서 데뷔앨범 타이틀곡 '놈'(NOM)과 마크 론슨 원곡의 '업타운 펑크'(Uptown Funk)를 동키즈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무대를 선보였다.

동키즈는 "u클린 캠페인이 건강한 인터넷 생활을 위한 거라고 들었다"며 "댓글을 쓸 때 가족이나 친구들에게도 내 댓글이 전달될 수 있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머니투데이는 청소년 인터넷 역기능을 방지하고 따뜻한 디지털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난 2005년부터 'u클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u클린 청소년 문화 콘서트'는 동키즈를 비롯해 정승환, 에버글로우, 이달의 소녀, 리듬파워, 위키미키, NCT드림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