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창립 8주년 기념 '키즈 드림 페스티벌' 개최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2019.05.20 15:04
글자크기
DGB금융그룹이 창립 8주년을 기념해 대구 지역 어린이를 초청해 '키즈 드림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br>
<br>
김태오 DGB금융 회장(사진 가운데)은 이날 행사에서 지역아동센터 운영 시설장 8명에게 표창 격려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DGB금융그룹DGB금융그룹이 창립 8주년을 기념해 대구 지역 어린이를 초청해 '키즈 드림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사진 가운데)은 이날 행사에서 지역아동센터 운영 시설장 8명에게 표창 격려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창립 8주년을 기념해 대구 지역 어린이를 초청해 '키즈 드림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대구 지역 84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센터장, 생활 복지사 등 1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석고마임, 삐에로 공연, 마술공연 등의 볼거리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명랑운동회, 다양한 DIY, 요리 체험, 에어 바운스 등의 체험을 즐겼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지역아동센터 운영 시설장 8명에게 표창 격려금을 전달했다. 강은희 대구시교육청 교육감은 지역아동센터 아동 중 학교와 센터 활동이 우수한 학생 8명에게 대구시교육감 명의의 상장과 선물을 전달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도 DGB금융그룹은 수요자 중심의 특화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역과 함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