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밀착 블랙 톱+바이커 팬츠…완벽한 믹스매치룩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03.25 07:15
글자크기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사진=임성균 기자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사진=임성균 기자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시크한 올블랙 패션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손나은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프라이노크X아디다스 2019 평화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손나은은 '평화'라는 레터링이 멋스러운 밀착 블랙 톱과 바이커 팬츠를 입고, 박시한 핏이 멋스러운 블랙 재킷을 걸쳤다.



멋스러운 스포티룩을 연출한 손나은은 레드 포인트가 들어간 편안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완벽한 믹스매치룩을 완성했다.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사진제공=아디다스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사진제공=아디다스
한편 이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이날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브랜드 '프라이노크'(FREIKNOCK)와 함께한 '2019 컬렉션'을 공개했다. 한국의 정적인 미를 재해석해 다채로운 컬러를 통한 자유와 혁신을 표현한 특별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리턴으로 차별화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 러닝화를 공개했으며, 프라이노크 니트웨어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스타일이 공개됐다.


행사에는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 블락비 피오, 모델 문가비, 배우 정혜성, 한선화, 김혜윤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