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크림 크런치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 크림에서 느껴지는 달콤하면서고소한 맛이 특징인 음료이다.올해는 페스츄리를 잘게 부수어 볶은 크런치 토핑을 통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고급스런 슈 크림 브레드와 같은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슈 크림 라떼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음료개발팀이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2017년에 처음 출시했던 음료다. 출시 22일 만에 100만잔이 팔리며 국내 출시 음료 가운데 최단 기간 판매 기록을 세웠다. 당초 3월 판매 종료 예정이었지만 7월까지로 연장 판매됐다. 판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상시 메뉴로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요청이 잇따라 3년째 재출시하게 됐다.
에스프레소 샷을 강화해 진한 커피의 풍미를 강조하고,카라멜로 코팅한 아몬드 토핑을 추가했으며,바리스타가 에칭 펜을 이용해서 헤이즐넛 드리즐을 라떼 아트처럼 표현해 제공한다.
아울러,‘치즈에 반한 딸기 녹차 케이크’, ‘딸기녹차 크루아상’ 등 새로운 푸드 신상품 5종을 비롯해,다채로운 봄 꽃 디자인의 머그, 글라스, 텀블러, 보온병 등 MD 2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