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모델 발탁…'찰떡궁합'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02.15 19:45
글자크기
/사진제공=/사진제공=


그룹 에이프릴 나은이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모델로 발탁됐다.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에이프릴 나은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프릴 나은은 지난해 방영된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아이돌을 넘어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공개된 화보 속 나은은 깔끔한 화이트 라운드 넥 티셔츠에 사랑스러운 코랄빛 앙고라 니트를 레이어드해 포근한 느낌을 돋보였다.



나은은 앞머리를 내린 뒤 자연스러운 로우 포니테일을 연출하고, 눈두덩과 입술을 사랑스러운 코랄빛으로 발라 매력을 더했다.

/사진제공=/사진제공=
또 다른 화보 속 나은은 귀여운 화이트 후드 티셔츠를 입고, 깔끔한 피부와 차분한 레드 브라운 립을 연출했다.

화보 속 나은이 사용한 제품은 '잉크 더 에어리 벨벳 AD' 3호 만찢 코랄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 6호 데일리정석이다.


첫 광고 촬영을 마친 나은은 "평소 좋아하고 실제로도 자주 사용하던 브랜드라 친근한 느낌이 들었지만, 첫 광고 촬영이라 긴장도 되고 기분이 설레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페리페라의 모델로서 다양하고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페리페라 마케팅 담당자는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는 상큼한 나은의 매력이 1823 영타겟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앙큼상큼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대세 아이돌과 대세 브랜드의 케미를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