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고려사이버대, 오는 13일 1학기 신·편입생 모집 마감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9.02.11 17:19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고려사이버대학교가 오는 13일 오후 9시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고려사이버대는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국방융합기술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신산업기술경영전공, 국제협력·다문화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세무·회계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평생·직업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학과) △법·경찰학부(법학과, 경찰학과)에서 신·편입생을 학업준비도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로 선발한다.

특히 인문사회 계열에선 교육, 경영, 외국어 등 특성화 학과를 운영해 커리어 개발에 필요한 실무 중심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또한 고려대와 협력해 재학생에게 폭넓은 교육과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7년 고려대 공과대학과 협약을 체결, 공학 실습교육에 필요한 시설을 확보하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혼합형 학습(Blended Learning) 기반을 구축했다.

아울러 재학생은 고려대 도서관 자료 열람·이용이 가능하며, △고려대 병원 △장례식장 △교우회관 이용 시 고려대 재학생과 같은 혜택을 받는다.

한편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 안암캠퍼스 내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go.cuk.edu)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02-6361-2000)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심층 상담을 원하는 예비 지원자를 위해 고려대 안암캠퍼스(중앙광장 101호)에 상담실도 마련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