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YJM게임즈,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 사전예약 실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02.11 11:47

공식 카페 가입 후 이벤트 참여하면 신라면 등 기프티쇼 100% 증정





와이제이엠게임즈 (2,390원 50 -2.0%)가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중국의 위, 촉, 오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유비, 조조, 손권 등 군주뿐만 아니라 관우, 조운, 여포, 하후돈, 제갈량 등 삼국시대의 유명 장수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삼국지인사이드'는 모바일게임 최초로 '장수제'가 도입된다. '장수제'는 장수 별 고유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열전’과 ‘사기’가 준비돼 있으며, 각 장수의 호감도와 공훈을 쌓아 능력치 성장과 스킬을 개방할 수 있다.



또 삼국지 전략 게임 마니아층을 공략하기 위해 유저간 대규모 ‘국가전’을 도입하여 삼국시대 영토 정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특별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와 뽑기권이 포함된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밖에 유저들은 CBT(비공개 테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CBT 참여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7만 원 상당의 추가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라면 또는 GS 참치마요 삼국김밥 등 기프티쇼를 100% 증정한다.
네이버에서 머니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나의 의견 남기기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