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경남은행,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실시

머니투데이 한은정 기자 2019.02.10 11:58

황윤철 은행장 등 임직원과 가족 210여명, 경남과 울산지역 복지시설 봉사활동

BNK경남은행은 지난 9일 경남과 울산지역에서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점핑 업(Jumping Up) 생기 올리고’의 세번째 봉사활동으로 ‘복지시설 돌봄활동’을 실시했다. 황윤철 은행장(왼쪽 첫번째)과 임직원들은 새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새 학기를 앞둔 복지시설 아이들에게 학용품 세트를 선물했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br>
<br>
BNK경남은행은 지난 9일 경남과 울산지역에서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점핑 업(Jumping Up) 생기 올리고’의 세번째 봉사활동으로 ‘복지시설 돌봄활동’을 실시했다. 황윤철 은행장(왼쪽 첫번째)과 임직원들은 새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새 학기를 앞둔 복지시설 아이들에게 학용품 세트를 선물했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지난 9일 경남과 울산지역에서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점핑 업(Jumping Up) 생기 올리고’의 세번째 봉사활동으로 ‘복지시설 돌봄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황윤철 경남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210여명은 경남과 울산지역 복지시설 20곳을 방문해 윷놀이, 공놀이 등을 진행하고 돌봄 도우미와 대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황 은행장과 임직원 12명은 새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새 학기를 앞둔 복지시설 아이들에게 학용품 세트를 선물했다. 이어 복지시설 아이들과 함께 인근 공원을 산책하며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황 은행장은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의 복지시설 돌봄활동에 참가한 임직원과 가족 210여명은 흩어져 있었지만 같은 마음으로 봉사를 실천했을 것이다”며 “임직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인해 10만℃ 릴레이봉사가 경남은행의 문화로 정착되고 있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이 추진중인 10만℃ 릴레이봉사는 2500여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분기당 10시간 이상 환경정화, 구호, 자선, 기부 등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이다.
네이버에서 머니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나의 의견 남기기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