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윷놀이 하러 오세요"…롯데월드, '설 큰잔치' 개최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19.01.24 11:48
글자크기
롯데월드가 설 연휴 기간 동안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롯데월드롯데월드가 설 연휴 기간 동안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롯데월드가 설 명절 동안 가족, 연인과 함께 도심 속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연휴 기간 동안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민속놀이 한마당'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와 부럼 나눔 행사로 나들이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근처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에서는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전통무용과 수중 큰절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함께 진행되는 윷놀이에 참여하면 커피,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키즈파크 언더씨킹덤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윷놀이와 주사위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미디어 슬로프 가족게임존'을 마련했다.



오는 2월2~3일에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118층 '스카이시어터'에서 이틀 간 여성 크로스오버 국악 그룹 '하나연'의 공연이 진행된다. 가야금, 해금, 대금 등의 연주에 맞춰 민요를 비롯, 인기 팝송과 OST를 열창한다.

경남 김해에 있는 롯데워터파크도 '스노우 튜브 레이싱' 이벤트를 통해 가족 방문객을 환영한다. 2월4일~5일 이틀 동안 2인1조로 한 명이 튜브를 타고 남은 한 명이 뒤에서 밀어 목표지점의 깃발을 뽑는 게임이다. 깃발을 획득하면 워터파크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가 설 연휴 기간 동안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롯데월드롯데월드가 설 연휴 기간 동안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