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지 기능성 도어,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 선정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01.24 12:57
글자크기
㈜예다지(대표 최옥철)는 기능성 도어로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주)예다지 최옥철 대표/사진제공=(주)예다지(주)예다지 최옥철 대표/사진제공=(주)예다지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은 인천에서 생산되는 생활소비재 및 공산품 중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지정해 중소기업 품질향상 및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인지도 높은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200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지정기업들은 제품에 품질우수 지정마크(QR마크)를 사용할 수 있어 국내외에서 기업이나 제품 홍보·판매 시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전시회(서울국제 소싱페어) 우선 지원 △품질우수제품 국내 전시회 개별참가 우선 지원 △코스트코 코리아 전시·홍보전 우선 지원 △기타 전시·판매전, 공공기관 구매상담회, 특별판매전 우선 지원 △미추홀 아이마켓 입점 우선 지원 △인천 비즈오케이 기업홍보관 등록 지원 △인천시 각종 지원사업 우대 가점 부여 △경영안정자금 지원(협의 중)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으로 선정된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는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세균을 차단하고 숲에서 생활하듯 더욱 청정하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항균도어로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박테리아로 알려진 MRSA(항생제 내성 포도상 구균)라는 치명적인 변종 황색포도상구균 차단 효과를 보이며, 한국원적외선협회(KIFA)의 테스트를 거쳤다. 항곰팡이 기능 면에서도 한 달 경과 후에도 각종 곰팡이가 차단된 것이 확인됐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원적외선과 산림욕 하는 듯한 효과를 연출하는 음이온을 방출해 스트레스 완화, 진정작용, 쾌적, 학습능력·집중력 향상, 알레르기 및 피부질환 개선, 항바이러스, 방충 등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선사한다.



이처럼 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의 신개념 기능성 도어로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 기술혁신/기능성 항균도어 부문' 대상 및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 몰딩도어 부문' 대상 수상 등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예다지 최옥철 대표는 "점점 심각성을 더해가는 대기오염 문제로 국민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예다지 프리미엄 기능성 도어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조금이나마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