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가성비"…LG Q9 체험단 경쟁률 100대 1

머니투데이 강미선 기자 2019.01.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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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가대에 프리미엄 편의기능·내구성 강점

"최강 가성비"…LG Q9 체험단 경쟁률 100대 1


LG전자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 LG Q9 체험단 응모 행사에서 100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일반 고객 60명을 선정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6000여명이 신청했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이 제품을 꼼꼼하게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면 LG Q9을 무상 제공한다.



LG전자는 49만9400원(출고가) 가격에 다양한 편의 기능들과 탄탄한 내구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체험단에 신청자들이 몰렸다고 설명했다.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춰 게임, 동영상을 즐길 때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Hi-FiQuad DAC)’을 갖췄다.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온다. 두께는 7.9mm로 LG Q 시리즈 중 가장 얇다.

LG Q9 후면은 깊고 은은한 무광 컬러를 적용했고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은 강화유리로 부드러운 촉감을 더하고 지문과 얼룩 자국을 최소화했다.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췄다. 결제기(POS)에 갖다 대기만 하면 신용카드와 똑같이 쓸 수 있는 ‘LG 페이’, 사물을 카메라로 비추면 피사체를 스스로 인식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가 탑재됐다. IP68 등급의 방수방진으로 다양한 사용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14개 항목을 통과해 내구성을 높였다. 히트파이프를 탑재해 발열을 낮추고 안정성을 높였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프리미엄 제품뿐 아니라 실속형 제품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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