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기관 얼굴 만든다"…비비빅닷컴·도둠코리아 맞손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019.01.17 16:40
글자크기

매월 5개 복지 기관 CI 무료 제작…협력 범위 점차 확대

(왼쪽부터)이상기 도둠코리아 대표, 박승배·정재윤 브랜뉴테크 공동 대표가 브랜뉴테크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브랜뉴테크(왼쪽부터)이상기 도둠코리아 대표, 박승배·정재윤 브랜뉴테크 공동 대표가 브랜뉴테크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브랜뉴테크


AI(인공지능) 디자인 플랫폼 비비빅닷컴을 서비스하는 브랜뉴테크가 IT 기반 사회 공헌 프로그램 설계 및 사회복지 기관 기획컨설팅 회사 도둠코리아와 AI 기반 로고 디자인 제공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2월부터 매월 5개 사회복지 기관을 선정해 CI와 BI 제작 서비스를 '복지넷'을 통해 제공한다. 시간이나 금전적 제약 때문에 디자인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기관을 우선 지원할 예정이다.



비비빅닷컴은 자체 개발한 AI 로고 디자인 기술을 이용해 창업자, 자영업자, SNS 운영자 등 로고가 필요한 누구에게나 쉽고, 빠르게 저렴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만들어진 로고가 적용된 명함, 광고지, 스티커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서식 서비스와 상표등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박승배 브랜뉴테크 대표는 "다양한 복지사업이 지역사회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도둠코리아와 협력 범위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