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톡은 온라인 사이트 방문객과 실시간 대화를 돕는 솔루션이다. 효율적인 상담과 사이트 내 마케팅이 동시에 가능하다. 채널톡은 자동으로 고객을 응대하는 '서포트봇'으로 상담 효율을 높이고, '푸시봇'으로 방문객에게 먼저 말을 걸어 구매를 유도한다. 현재 '야나두', '리얼클래스', '화해', '오늘의 집'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채널톡을 활용한다.
최시원 조이코퍼레이션 대표는 "사이트에 들어온 방문객들이 알아서 구매하기만 기다리던 시대는 지났다"며 "채널톡은 상담 효율과 마케팅 기능을 겸비한 채팅상담 솔루션의 대표주자로 앞으로 더욱 빠르게 고객사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