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템퍼-씰리매트리스 더슬립, 수입매트리스 특가 프로모션 제안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9.01.12 14:30
새로운 한 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위해 매트리스 교체를 고려하는 이가 많다. 여러 가지 기능성 침구를 비교하는 등 숙면과 잠자리 개선을 위해 파주 가구단지와 일산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등에서 템퍼페딕 매트리스와 같은 고품질 수입매트리스 컨설팅을 받는 이들도 있다.

이 가운데 가구 할인매장인 더슬립을 찾는 모습도 속속 포착된다. 이 곳은 미국 현지 내 매트리스 공장을 직접 방문해 품질과 생산과정을 꼼꼼하게 확인한 후 공식적인 직-병행 수입만 고집하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이다.

더슬립은 신년을 맞아 전 매장에서 전 품목을 국내 최저가로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히면서 이목을 모으고 있다.

현장에서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포스쳐피딕을 포함한 총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만날 수 있으며, 전 제품은 현지와 동일하게 10년 품질 보장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매트리스는 모두 모션베드,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더슬립에서 자체적으로 원목 프레임, 가죽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해 자신만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에 적합하다.

아울러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박스 포장으로 제공하고, 100만대부터 400만대까지 각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쇼파까지 사은품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매장 방문객의 경우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매트리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는 매장 내 상주하는 수면전문가의 일대일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현재 신년을 맞아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전 매장 동시 최저가 세일을 실시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제품을 접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실시한다.
네이버에서 머니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나의 의견 남기기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