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스케이트장·스노우빌리지 겨울시즌 시작

머니투데이 배성민 기자 2018.12.04 15:36
글자크기
신화테마파크의 스노우볼 포토존. 포토존에서는 스노우볼 안으로 직접 들어가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의 스노우볼 포토존. 포토존에서는 스노우볼 안으로 직접 들어가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도내 유일의 스케이트 링크와 스노우 빌리지 등으로 신화테마파크 겨울시즌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신화테마파크는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3월까지 ‘스노우 빌리지’를운영한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신화테마파크 야외 스케이트링크는 올해도 역시 문을 연다.

또 스노우 빌리지에서는 스노우볼 안으로 직접 들어가 기념사진을남길 수 있는 스노우볼 포토존, 인공 눈을 맞으며 겨울 분위기를 미리 내보는 스노우 스트리트, 자전거 페달을 밟아 생산해낸 전기로 불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직접조정해보는 RC카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들이 갖춰져 있다.



테마파크 메인 스트리트에서 펼쳐지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과의 포토 타임과 전문댄서들이 참여하는 플래시몹이벤트도 이용객들의 관심을 끈다.

이용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마련됐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인 ‘산타의 선물꾸러미’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3매△스케이트 링크 3인 이용권 1매 △식음료 이용권 1매(3만원 상당) △스노우볼, 라바 한정판 인형, 봉제인형자석으로 구성된 산타의 선물 교환권 1매(6만 5000원 상당)가 포함되며 가격은 9만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2인을 위한실속 있는 ‘플레이 위드 어스(Play with us)’ 패키지도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로 가격은 3만 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온수풀과 테라피, 찜질방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신화워터파크 ‘힐링 인 제주(Healing inJeju)’ 패키지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신화찜질방50%할인권 2매 △건강음료 50%할인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 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신화워터파크는 동절기 기간 동안 주말 및 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트랜스포머를 테마로 한 색다른 전시를 즐기고 싶다면 ‘트랜스포머 듀오 패키지’를 주목하자.△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 △5천원 상품 할인권 2매로구성되며 가격은 3만 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