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2018 AAA'서 이병헌·BTS에 감사패 전달

머니투데이 황희정 기자 2018.11.29 19:00
글자크기

"한국관광 홍보 및 외래관광객 유치 증진에 기여한 공로 인정"

지난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왼쪽)이 배우 이병헌에게 감사패를 수여한 뒤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 제공=2018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지난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왼쪽)이 배우 이병헌에게 감사패를 수여한 뒤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 제공=2018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배우 이병헌과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한국관광 홍보와 외래관광객 유치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Asia Artist Awards, 스타뉴스 주최) 시상식에서 배우 이병헌과 그룹 방탄소년단(BTS)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이병헌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 논산, 예천, 안동 등 드라마 촬영 지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세이브 미' '봄날' 뮤직비디오로 전북 부안, 경기 양주 등 국내의 숨겨진 관광지를 소개해 해외 팬들이 촬영지를 찾는 등 한류관광 및 지역관광 홍보에 이바지했다.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류스타 모두가 한류 관광의 주역이자 한국관광 홍보대사"라며 "한류스타들의 지속적인 활약을 기대하며 한국관광공사에서도 보다 많은 한류 팬과 외래관광객이 한국을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