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커피, OCN의 신작 드라마 ‘신의퀴즈’와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8.11.16 17:28
글자크기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85년 전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브랜드인 illycaffe S.p.A.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홀딩스(사장 신봉환)와 스튜디오 드래곤이 공동제작하는 <신의퀴즈:리부트>의 흥행을 위하여 공동으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큐로홀딩스사진제공=큐로홀딩스


OCN 수목 오리지널의 2018년 대미를 장식할 '신의 퀴즈:리부트'는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류덕환 분)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풀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는 메디컬 범죄수사극이다.

시청자들은 매회 본 방송 중 자막을 통해 고지되는 이벤트 내용에 따라, <신의퀴즈 : 리부트>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고의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일리 캡슐커피머신 및 커피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2017년 12월 일리카페 본사와 연장계약을 통해 본격적으로 커피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큐로홀딩스는 급성장하는 한국 커피시장에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피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증기식 에스프레소 커피 기계를 발명한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설립한 일리카페는 85년여의 역사를 거치며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