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늦가을 화담숲 객실 패키지 판매

머니투데이 배성민 기자 2018.11.12 17:18
글자크기

곤지암리조트 객실과 화담숲 입장권으로 구성

곤지암리조트, 늦가을 화담숲 객실 패키지 판매


곤지암리조트가 12일부터 12월 초까지 가을철 단풍명소 화담숲과 연계해 가족과 함께 가을의 막바지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늦가을 화담숲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늦가을 화담숲 객실 패키지’는 곤지암리조트 객실과 화담숲 입장권 2매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리조트인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객실 선택의 폭이 넓어 연인이나 2~3인 가족에게 알맞은 프라임룸부터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디럭스∙노블 스위트, 최대 7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로얄 스위트 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화담숲은 ‘2017 한국관광의 별’을 수상한 한국을 대표하는 생태수목원으로 400여종의 국내외 단풍나무를 만날 수 있는 가을 단풍명소다. 특히 수목원의 15개 테마원을 돌아볼 수 있는 5.3km의 완만한 산책로와 1.2km의 순환 모노레일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저물어가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늦가을 화담숲 객실 패키지’는 13만원부터이며 기상상황에 따라 조기종료 될 수 있다.



모든 패키지는 2인 1박 기준으로 패키지 고객에게는 패밀리스파 30%, 사우나 20% 등이 포함된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제공된다. 그 밖에 금, 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 객실 이용고객에 한해 ‘느티나무 셀프 BBQ’를 사전예약 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