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볼륨 살린 뷔스티에 패션…"매혹적"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8.11.12 21:51
글자크기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AFPBBNews=뉴스1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우먼 파워'를 그린 듯한 강렬한 시상식 패션을 선보였다.

스칼렛 요한슨은 11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 모니카 바커 항거에서 열린 '2018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People‘s Choice Awards 2018)에 참석했다. 이는 미국 방송국 CBS가 1975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텔레비전, 음악, 영화 부문 시상식이다.



이날 스칼렛 요한슨은 볼륨을 강조하는 레드 체크 뷔스티에와 지퍼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입고 등장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여기에 큼직한 골드 버클이 달린 두꺼운 벨트를 착용해 다리는 길어보이고, 허리는 잘록해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그는 벨트 버클 장식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Versace 2019 리조트 컬렉션/사진=베르사체Versace 2019 리조트 컬렉션/사진=베르사체
스칼렛 요한슨의 스타일리스트 몰리 딕슨에 따르면 이날 스칼렛 요한슨이 입은 의상은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 제품이다.

스칼렛 요한슨은 짧은 머리를 바깥으로 뻗치도록 연출하고, 앞머리를 깔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으며, 화려한 골드 귀걸이를 착용해 완벽한 시상식 룩을 완성했다.


또한 스칼렛 요한슨은 시원한 눈매를 따라 블랙 아이라인을 그려 강렬한 분위기를 냈으며, 뺨과 입술은 은은한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네일 컬러는 뷔스티에 톱과 같은 레드 컬러를 발라 통일감을 더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남성 액션 히어로 중심의 영화 '어벤저스:인피니티 워'에서 블랙 위도우 역을 맡아 연기해 여우주연상 격인 '올해의 여성 영화 스타상'(Female Movie Star of 2018)을 수상했다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AFPBBNews=뉴스1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AFPBBNews=뉴스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