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전산시스템 문제가 아닌 금융결제원의 타행 공동망 회선 중 우리은행과 연결된 회선에 장애가 발생해 송금이 불가능했다"며 "10시15분쯤 금융결제원 회선의 복구 작업이 완료돼 현재는 서비스가 정상화됐다"고 말했다.
우리은행 온라인 송금 '장애'…2시간만에 "복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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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보)"금융결제원과 연결된 공동망 회선 문제"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전산시스템 문제가 아닌 금융결제원의 타행 공동망 회선 중 우리은행과 연결된 회선에 장애가 발생해 송금이 불가능했다"며 "10시15분쯤 금융결제원 회선의 복구 작업이 완료돼 현재는 서비스가 정상화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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