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이승기 "최고의 재능은 최선을 다하는 것"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8.09.23 11:05
글자크기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18년 가을·겨울호 표지 장식

/사진제공=로피시엘 옴므/사진제공=로피시엘 옴므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프렌치 감성의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18년 가을·겨울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의 표지는 총 2종이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협업한 감각적인 화보들로 선보인다.

이승기는 평범하지만 멋진 매력으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슈퍼 노멀 엔터테이너'다. 군 입대 이후 4년 만에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국민 아들', '국민 남동생'의 앳된 이미지를 벗고 물오른 남성미와 지적인 섹시함을 어필했다.



​이승기는 표지 화보에서 숨 막히는 옆선과 남성미 넘치는 포즈를 연출했다. 진지한 표정과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 장인다운 감각적 화보를 완성했다.

/사진제공=로피시엘 옴므/사진제공=로피시엘 옴므
또 다른 화보 컷에서 이승기는 우수에 찬 모습을 연기했다. 이승기는 화이트 셔츠에 트렌치코트를 스타일링해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승기는 인터뷰에서 "데뷔 시절 큰 압박으로 다가왔던 '왕관의 무게'는 지금도 버겁다"며 "내게 최고의 재능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이 제게 웬만하면 지치지 않고, 마지막까지 한 발 더 내디딜 수 있는 집중력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기는 '집사부일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차기작인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를 준비 중이다.

이승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10월1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18년 가을·겨울호에서 만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