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벤져스] 탄력 받은 '와이지엔터', 콘텐츠 업황 성장성 기대

머니투데이 정이슬 머니투데이방송 PD 2018.09.13 16:40
글자크기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시즌2'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



여벤져스 시즌2가 하루 남은 상황에서 전문가들의 수익률이 더욱 더 불어나고 있다.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은 동원수산이 목표가에 도달하면서 +13%대 수익률을 거두었다. 아세아텍, 현대로템, 경농 모두 별다른 움직임 없이 수익권을 유지하고 있다. 누적수익률 +139%대로 우승까지 한 발자국 남았다.

정희진 FA팀장은 대림제지가 4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33%대 수익률을 달성했다. 현대로템도 준수한 수 익을 기록하고 있어 누적수익률 +44%로 2위를 굳건히 했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현대건설이 약세를 보이는 가운데 그동안 힘을 못 썼던 비츠로시스와 우리기술 투자가 빨간불을 켰며 손실을 줄였다. 누적수익률 17%로 3위를 기록했다.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와이지엔터 +6%대, HDC현대산업개발 +2%대를 기록하고 있다. 삼 천당제약은 금일 상승세가 꺾이며 -6% 손실 중이다. 서진시스템도 지지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대외적 변수로 인해 시장 수급이 우호적이지 않은 상황에서 순환매 장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삼천당제약은 박스권 흐름을 계속 보일 것으로 보여 그 점을 인지하고 대응해야한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부동산 대책 발표에도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지만 향후에 파주 도시개발 이슈가 있어 앞으로의 실적이 확실해 계속해서 보유하는 전략을 제시했다. 서진시스템은 5G 관련주로서 업황 호조가 예상되고 와이지엔터도 컨텐츠 업황의 성장성이 기대돼 지속 보유하겠다고 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 와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 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