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했다. 성별과 연령, 구매 작품 등을 분석해 고객 맞춤형 작품 추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선물함 메뉴를 추가해 특정작품에 대한 대여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내정보' 메뉴에서는 블루머니와 정액권, 마일리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미스터블루는 이번 PC 사이트 개편을 맞아 사이버머니인 블루머니를 충전하면 블루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7만5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블루마일리지는 언제든지 블루머니로 환전해 작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이용자의 패턴과 선호도를 분석한 것을 토대로,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개편을 단행했다"며 "고객들이 자주 찾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유저 인터페이스)의 재정비와 개인 취향에 따른 작품 추천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