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벤져스] 17년만에 삼성전자와 공급 재개! '주성엔지니어링'

머니투데이 정이슬 머니투데이방송 PD 2018.07.24 16:43
글자크기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시즌2'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


1위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은 성우하이텍이 연일 상승하며 수익을 키워나가고 있어 4,500원에 수익실현하겠다고 했다. 엑사이엔씨도 수익권에 머물러 있고 인터파크, 오성첨단소재는 소폭 하락세를 보이며 손실 중이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코스닥 하락세의 영향으로 누적수익률이 손실로 바뀌게 되었다. 하지만 한창과 피앤이솔루션은 금일 회복세를 보이며 손실폭을 줄였다. 누적수익률 -2%대로 2위를 기록했다.

필룩스는 전일 하락장 속에서도 버티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전환사채 발행으로 자금조달 기대감이 있기에 보유의견 제시했다. 피앤이솔루션도 시장급락으로 인해 밀렸지만 2차전지 관련주로써 상승 잠재력이 여전히 있기에 중기적 관점으로 보유하겠다고 말했다. 한창은 4거래일 음봉을 그리다 금일 양봉으로 반등 흐름을 보여주기에 아직 상승 흐름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했다.

신규 편입으로 안정적인 '주성엔지니어링'을 매수했다. 그동안 삼성전자와의 마찰로 인해 빛을 보지 못했지만 17년만에 삼성전자에 장비 공급이 재개되면서 실적 개선을 노려볼 수 있다고 말했다. 목표가 10,400원 손절가 8,100원을 제시하면서 3·4분기 안정적인 수익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정희진 FA팀장은 대림제지, 이마트, 우리기술투자 모두 수익을 키우며 3위로 올라섰다. 이마트는 3거래일 연속 상승 중이며 대림제지는 +8% 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일진머티리얼즈, 일진다이아 모두 빨간불 켰으나 누적수익률 -3%대로 4위를 기록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와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