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매거진 커버 장식…독보적 비주얼 뽐내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8.07.23 13:25
글자크기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모델이자 가수, MC, 연기자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윤주가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23일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장윤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변함없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장윤주는 화보 촬영에서 톱모델로서의 카리스마와 내공을 여과없이 보여줬다.



매거진 측에 따르면 화보 촬영장에서 장윤주는 관능적이면서도 유혹적인,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얼굴로 카메라와 뛰어난 호흡을 자랑하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여과없이 뽐냈다는 후문이다.

장윤주가 화보 촬영을 위해 착용한 의상과 신발, 가방은 '토즈'의 2018 F/W 컬렉션 제품이다. 이번 화보를 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장윤주는 바이커 재킷과 레더 팬츠 룩을 남다른 몸매로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이어진 인터뷰에서 앞으로의 지향점에 대한 질문에 장윤주는 "이런 촬영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몸을 쓰는 사람으로서 이런 무브먼트를 잃기 싫다. 나의 분신을 계속 찍어내는 작업이니까"라며 "앞으로 영화를 할 수도 있을 거다. 기회가 된다면 하고 싶다. 다만 60세 70세가 되어도 여전히 몸을 쓰는 사람으로서의 일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고 있다"하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