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우아한형제들, 산학협력 체결

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2018.07.23 13:56
글자크기

서울디지털대, 우아한형제들 임직원 입학생에 장학금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김재홍 서울디지털대 총장(왼쪽에서 네번째)와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오른쪽에서 다섯번째)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br>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김재홍 서울디지털대 총장(왼쪽에서 네번째)와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오른쪽에서 다섯번째)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최근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에서 서울디지털대 김재홍 총장과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협약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서울디지털대는 우아한형제들의 임직원 입학생에게 등록금 40% 면제 장학혜택을 주기로 했다. 또 우아한형제들이 750여명의 사원들에게 온라인 교육을 실시할 때 필요한 자문과 기술지원을 제공하기로 했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공부에 뜻이 있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직원들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재홍 서울디지털대 총장은 “미래를 위해 땀을 투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대학도 ‘꿈 장학금’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음식 배달 앱인 ‘배달의민족’과 ‘배민라이더스’, ‘배민찬’ 등을 운영하는 업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