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로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참가 "무료 촬영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8.07.20 12:37
글자크기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서 아이오로아의 스포키즈를 어린이들이 촬영하고 있다.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서 아이오로아의 스포키즈를 어린이들이 촬영하고 있다.


종합 발권솔루션 기업 아이오로라가 오는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서 스포키즈 무료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포키즈는 즉석에서 AR(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터닝메카드' 등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전시회장의 A홀과 B홀에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다.

아이오로라는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했다. 올해는 유튜버 코리안시스터쥬니와 함께 영어를 배우는 '미션TV'를 비롯해 할인권을 증정하는 '캐릭터 스티커' 기능을 선보인다.



아이오로라 관계자는 “오프라인 스포키즈에서는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는 행복함을, 모바일 스포키즈에서는 ‘재미있는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캐릭터와 무료촬영도 하고 모바일 스포키즈에서 무료 영어 애니메이션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