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중국 론칭쇼에 관심↑

이대호 MTN기자 2018.07.19 11:47
글자크기




내츄럴엔도텍 (2,400원 ▼20 -0.83%)이 중국인들의 큰 관심 속에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론칭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18일 중국 광저우에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론칭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에 본격적인 제품 출시를 알리고, 제품 정보와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중국 전역 1만여개 전문 에스테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앞서 내츄럴엔도텍은 이달 초 중국 국영기업 자회사와 제품 공급을 위한 기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부속 합의를 통해 연 2,000만 패치를 공급하기로 약정했다.

해당 기업은 중국 현지에 에스테틱 전문가 양성을 위한 트레이닝 센터 1,000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전문 기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0여 명의 에스테틱 관계자들과 중국 내 파워블로거로 불리는 왕홍 등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참석자들의 끊임없이 이어진 질문과 뜨거운 관심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이며 중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현지화 전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내츄럴엔도텍 특허기술로 개발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이다. 패치 표면에 있는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기본 성분으로 한 유효성분을 통증 없이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차병원, 가천대학교 등 유수의 의료 및 임상 기관을 통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눈가 및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됐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email protect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