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수상한 방탄소년단, 레드카펫 패션은 '올 구찌'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8.05.21 19:10
글자크기

구찌 즐겨 착용했던 BTS…7명 멤버 모두 BBMAs서 구찌 의상 착용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 /AFPBBNews=뉴스1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 /AFPBBNews=뉴스1


그룹 방탄소년단이 '구찌 보이즈'로 떠올랐다.

21일(한국시간) 오전 방탄소년단은 오전 7시부터 진행된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종 매체의 인터뷰를 소화하면 쉴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다.

특히 이날 외신들의 눈길을 끈 것은 멤버들의 의상이었다. 레드카펫에 등장한 방탄소년단은 7인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멤버들이 착용한 의상과 슈즈, 액세서리는 모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제품으로 알려졌다.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 슈가, 진, 정국 /AFPBBNews=뉴스1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 슈가, 진, 정국 /AFPBBNews=뉴스1
뷔는 구찌 블레이저와 폴로 티셔츠에 조깅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감각적인 믹스매치룩을 완성했다. 슈가는 하트 자수 셔츠와 데님 팬츠로 캐주얼하면서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진은 벌 모티브의 체크 포멀 질렛과 팬츠, 셔츠와 타이로 포멀하게 스타일링했다. 정국은 캐시미어 재킷에 레드-네이비 스트라이프의 폴로 티셔츠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그는 LOVED 에이스 스니커즈를 매치해 개성을 더했다.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 지민, 제이홉 /AFPBBNews=뉴스1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 지민, 제이홉 /AFPBBNews=뉴스1
리더 RM은 퓨마 페이스의 볼링 셔츠와 데님에 홀스빗 로퍼를 신고 편안한 룩을 선보였다. 지민은 스카이 블루 컬러의 셔츠를 입고 목에 스카프를 둘러 소년미를 뽐냈다.

제이홉은 구찌 코튼 티셔츠 위에 린넨 재킷을 걸쳤다.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캡모자를 써 멋을 낸 제이홉은 플라워 자수 장식의 화려한 홀스빗 로퍼를 신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지난 2017년 11월20일 열린 AMAs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모습 /AFPBBNews=뉴스1지난 2017년 11월20일 열린 AMAs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모습 /AFPBBNews=뉴스1
앞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평소에도 구찌 의상을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해외 팬들은 '구찌 보이'라는 애칭을 붙이며 남다른 스타일링에 열광해왔다.

한편 이날 방탄소년단은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