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무코스메틱스, 코스모뷰티 서울 2018 박람회서 바이어들 주목 끌어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5.22 16:46
글자크기
초코무코스메틱스가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코스모뷰티 서울 2018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

(상)초코무코스메틱스 부스 전경 (하)초코무코스메틱스 제품/사진제공=초코무코스메틱스(상)초코무코스메틱스 부스 전경 (하)초코무코스메틱스 제품/사진제공=초코무코스메틱스


코스모뷰티 서울 2018은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매년 K-뷰티를 선도하는 뷰티 업체들이 참가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초코무코스메틱스는 특유의 경쾌함과 장난스러움이 담긴 통통 튀는 디자인의 코스메틱으로 방문객들은 물론, 러시아의 5대 화장품 리테일러로 불리는 백화점 골드애플, 미주권의 드럭스토어 등 유럽 북미의 수출 관련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초코무코스메틱스는 일본 출신의 일러스트 아티스트 초코무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처음 도전한 브랜드 화장품으로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가고 있으며,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여러 상품들과 조화시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GS리테일의 '랄라블라'에서 오프라인 판매(직납계약 형식)를 시작으로 코스모뷰티 서울 2018에 참가함에 따라 국내의 코스메틱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초코무코스메틱스의 제품은 SNS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