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은 국내 최정상 아이돌그룹 엑소의 멤버 첸, 백현, 시우민(첸백시)이 일본 돗토리현을 여행하며 사다리게임을 이용해 복불복으로 일정을 선택하고 체험하는 예측불허 여행기다.
SK브로드밴드는 자체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의 시청층을 분석했고 ‘엑소’라는 빅아티스트와 ‘여행’이라는 테마에 대한 수요를 기반으로 이번 기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특히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주목도 함께 받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의 일본, 태국 등 글로벌 판권 판매가 진행중이라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제작발표회,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형태로 투자와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오는 29일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제작발표회를 진행하고 제작발표해 생중계를 통해 시청자들도 시청할 수 있도록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발표회 중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그램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이 누적 시청수 2000만뷰 돌파 시 옥수수에서 첸백시 단독 라이브 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옥수수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와의 아이돌을 활용한 전략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1020 시청자층과 아시아 시장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은 옥수수에서 21일 오전 10시 처음으로 공개되며, 매주 월~금 오전 10시 1편씩 공개된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는 한 주에 공개된 5편을 통합한 60분편을 라이브 형태로 방송해 실시간 채팅과 함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