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오버롤부터 원피스까지…'완벽 소화'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8.05.20 15:11
글자크기
/사진제공=렉켄/사진제공=렉켄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상큼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8일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은 나나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나나는 데님 오버롤에 경쾌한 분위기의 화이트 샌들을 착용한 모습이다. 나나가 착용한 슈즈는 '나나슈'(NANASHOO)다. 와이드한 아웃솔에 화려한 크리스탈이 장식돼 있다. 데님, 드레스 등과 함께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제공=렉켄/사진제공=렉켄
또 다른 컷에서 나나는 핑크 해먹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검은색 민소매와 흰색 팬츠를 입은 나나는 멀티 컬러 콤비 샌들을 매치하고 활용도 높은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나나는 라탄 모자를 쓰고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어 사랑스러움을 뽐내기도 했다. 나나는 리본 장식의 스트라이프 롱 원피스 차림에 샌들을 매치하고 청량감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렉켄/사진제공=렉켄
한편 렉켄은 오는 22일까지 '다섯글로 말해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나가 착용한 나나슈를 갖고 싶은 이유를 다섯 글자로 렉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나나슈를 선물할 예정이다.

렉켄의 2018 S/S 컬렉션은 위즈위드, 더블유컨셉, 지에스 샵 등 온라인몰과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