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리홈, 2018 부산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나노텍 매트테이블 선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5.10 16:33
글자크기
디자인가구 전문기업 카우리홈이 '나노텍 매트테이블'을 새롭게 출시했다. 카우리홈의 매트테이블은 이태리의 소재 개발 전문 업체에서 4년간의 연구를 통해 출시된 신소재인 나노텍매트를 식탁의 상판으로 사용하였으며, 친환경소재에 마이크로 나노코팅 처리를 한 12mm 컴팩트상판 그대로를 사용하기에 합판이나 MDF에 얇은 상판재를 접착제로 붙이는 제조방식의 테이블과는 차별화 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나노텍 매트테이블 제품/사진제공=카우리홈나노텍 매트테이블 제품/사진제공=카우리홈


카우리홈 관계자는 "카우리홈 매트테이블 상판은 오염과 이염에 강해 김치국물, 커피, 소스, 볼펜, 잉크자국 등도 매직블럭이나 마이크로화이버소재의 행주 등으로 손쉬운 세척과 관리가 가능하고, 가정에서 사용하는 어떠한 세척제도 상판에 사용할 수 있다"며 "스크래치에 뛰어난 내성과 복원력을 가져 가벼운 스크래치의 경우 매직블록만으로도 간단하게 복원이 가능하며, 젖은 키친타올을 올리고 뜨거운 다리미로 상판에 90초 가량 열을 가하면 더욱 복원력이 뛰어나다. 이는 특수가공처리된 나노텍매트의 놀라운 강점"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뛰어난 내열성으로 뜨거운 냄비를 올려놓아도 자국이 남거나 변형되지 않아 음식을 만들거나 식사를 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 고급스러운 무광의 톤이 특징인 매트테이블은 반사율이 적어 눈의 피로도를 덜어주고, 어느 공간에서도 믹스매치 할 수 있는 5가지 컬러의 무광톤을 선택할 수 있다.

나노텍매트의 상판은 북유럽브랜드인 프리츠한센, 헤이와 같은 유럽브랜드에서 이미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소재로 까다로운 미국 친환경인증인 GREENGUARD를 받은 안전한 친환경 소재다.



카우리홈은 5월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부산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8 부산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