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닉스, 내달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 밋업 개최

머니투데이 송학주 기자 2018.04.24 14:16
글자크기
지닉스, 내달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 밋업 개최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 한∙중 합작 가상통화(암호화폐) 거래사이트 지닉스(Zeniex)가 다음달 19일 서울 강남 펜타리움에서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 밋업(meet-up, 설명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의 블록체인 게임 연합 밋업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플랫폼 프로젝트 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팀은 가상세계 부동산 거래 플랫폼 개발 프로젝트 팀 '해시월드(Hash World)'를 비롯해 게임 내 의상 거래 플랫폼 프로젝트 팀 '픽시(Pixie)', 게임 퍼블리싱 서비스 프로젝트 팀 '게임뱅크(GameBank)' 등이다.



이날 행사는 블록체인 전문가들의 VIP 연설 및 패널 토론 등으로 구성되며 해당 프로젝트의 게임 가상통화도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종료 후에는 참석자 대상으로 프로젝트 팀들이 발표했던 가상통화의 에어드랍(무료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경준 지닉스 대표는 "이번 밋업은 블록체인 기술이 게임을 매개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과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그동안 한국에는 소개되지 않았던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접할 기회이므로 블록체인 게임과 관련 정보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온오프믹스(https://onoffmix.com/event/135434)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200명까지 신청을 받으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