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입은 강다니엘, 진정한 '카리스마'란 이런 것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8.03.15 17:21
글자크기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사진제공=MCM, 앳스타일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사진제공=MCM, 앳스타일


그룹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 강렬한 스포티룩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은 'I WANNA ONE'이라는 콘셉트 아래 워너원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강다니엘은 MCM 로고가 박힌 레트로한 무드의 네이비 오버사이즈 재킷과 청바지를 입고 가볍게 뒤를 돌아보는 포즈를 취했다.

평소 빼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이는 강다니엘은 여기에 다양한 패치워크가 더해진 블랙 백팩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그룹 워너원/사진제공=MCM, 앳스타일그룹 워너원/사진제공=MCM, 앳스타일
워너원 멤버들이 모두 모인 화보 속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의 레트로 스포티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국민 비주얼' 박지훈과 황민현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웨트 티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하성운과 배진영, 박우진은 MCM의 비세토스 패턴이 장식된 바람막이 재킷으로 통통 튀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라이관린은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스타디움 점퍼로, 옹성우, 김재환, 이대휘, 윤지성은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레이어드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 속 워너원이 착용한 의류와 가방, 신발은 MCM의 2018 S/S 시즌 제품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