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27일 출시…"매출 3위권 목표"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018.03.13 17:01
글자크기

액토즈소프트 출시, 동화풍 그래픽·차별화된 전투 콘텐츠 등 강점

오명수 액토즈소프트 이사가 신작 출시 시사회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액토즈소프트오명수 액토즈소프트 이사가 신작 출시 시사회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오는 27일 정식 출시된다.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작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액토즈소프트 (8,830원 ▼90 -1.01%)는 13일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 시사회를 개최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게임은 화끈한 콤보 액션, 짜릿한 손맛, 동화 같은 그래픽, 다양한 협력 플레이 콘텐츠가 특징이다.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이야기를 충실히 계승했으며, 개성 있는 캐릭터 등을 더해 원작 이상의 재미를 구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캐릭터 능력치가 모두 같은 상태로 펼치는 1대1 이용자 간 대결(PvP) 시스템인 '결투장'과 팀워크가 핵심인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드래곤네스트' 등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오명수 액토즈소프트 이사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액토즈소프트가 1년 반 만에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이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며,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만큼, 단기간 내 한국에서 매출 3위 안에 들어가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