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재획득

머니투데이 전혜영 기자 2017.12.18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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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농협손보사진=농협손보


NH농협손해보험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것으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다. 농협손보는 지난 2015년에 이어 두 번째로 획득했다.

농협손보 관계자는 "민원발생률, 불완전판매비율, 보험계약 유지율 등 소비자 관련 지표가 손해보험업계 내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헤아리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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