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 2018년 1학기 개강반 모집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7.12.18 16:45
글자크기
학점은행 전문기관인 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은 2018년 1학기 개강반을 모집 중이다. 휴넷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과목 평가를 마쳐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공인회계사 등 공인 자격증 과정과 경영학, 심리학 등 인기과정을 전과목 보유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사진제공=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


특히 2016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공시자료 기준 경영학 학습자수 1위, 공인회계사 학습자수 1위, 평생교육사 학습자수 1위를 기록했다. 공인회계사 과정은 CPA 시험 분야의 오프라인 유명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은 수강 신청 및 출석, 강의 전 과정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하다. 오프라인 출석 없이 언제 어디서든 학습이 가능해, 출퇴근 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공부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또한 학습설계사의 1대1 밀착관리가 특장점으로, 학점 설계부터 자격 취득에 이르기까지 담당자가 철저한 관리를 통해 합격을 돕고 있다. 회원가입만 해도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독서 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현재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사회복지학 등 학위 취득 과정 12월 개강반을 모집 중으로, 패키지 과정 신청 시 최대 67%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신청은 12월 20일까지이며, 카카오톡(ID: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과 고객센터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