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 40대 한정 판매..4040만원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17.08.24 13:02
글자크기
‘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사진제공=FCA 코리아 ‘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사진제공=FCA 코리아


피아트크라이슬러(FCA) 코리아는 지프(Jeep)의 소형 SUV(다목적스포츠용차량) '레니게이드'의 디젤모델인 ‘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4륜구동(AWD) 모델로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35.7kg·m(킬로그램·미터)의 2.0L 터보 디젤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됐다.

블랙 색상이 적용된 전후면 지프 뱃지와 그릴, 측면의 블랙 레니게이드 뱃지, 후면의 블랙 나이트 이글 뱃지, 글로스 블랙 18인치 휠과 후방 범퍼 등을 통해 더욱 강인한 느낌을 선사한다.



아울러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는 물론 자동으로 제동 성능을 높여주는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운전대)' 등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을 장착했다.

국내에서 40대만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4040만원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레니게이드는 온로드와 오프로드 어디서나 탁월한 성능과 활용성을 발휘하는 모델"이라며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은 특별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 실내/사진제공=FCA 코리아 ‘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 실내/사진제공=FCA 코리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