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교페스티벌'로 26일 광진교 양방향 교통통제

뉴스1 제공 2017.08.24 12:05
글자크기

26일 정오~자정…"우회 당부"

(서울=뉴스1) 전민 기자 =
/뉴스1 DB./뉴스1 DB.


오는 26일 광진교에서 열리는 '광진교 페스티벌'에 따라 광진교 양방향 교통이 통제된다.



서울지방경찰청은 광진·강동구청이 주최하는 광진교 페스티벌 행사로 26일 정오부터 자정까지 12시간 동안 광진교 양방향 전차로가 통제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천호대교·올림픽로·아차산로 등 주변도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이 예상된다.

서울청은 워커힐호텔·광장사거리→광진교 남단을 향하는 시민은 광진교 북단(U턴)→광장사거리→천호대교 경로로, 광진교 남단 사거리·구천면로→광진교 북단을 향하는 시민은 올림픽로→천호대교 경로로 우회할 것을 당부했다.



경찰은 교통혼잡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통제구간 주변에 교통통제 및 우회안내 입간판·플래카드 40여 개를 설치하고, 교통경찰·모범운전자 70여 명을 배치하여 차량 우회유도 등 교통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광진교 통제현황은 서울청 교통정보 안내전화(02-700-5000)나 카카오톡 1대 1 문답서비스(ID 서울경찰교통정보), 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www.spatic.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진교 페스티벌은 광진교를 사이에 둔 이웃 구인 강동구민과 광진구민이 만나 소통한다는 취지로 개최되며 청소년 페스티벌, 버스킹 공연, 줄다리기, 연날리기 등의 행사와 가수 홍진영 등의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