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의 공유 덕분에 더 빛났던 쇼케이스 현장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7.08.24 10:35
글자크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진화된 리얼웨이' 테마의 2017 FW 컬렉션 선보여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지난 2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5주년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F&F의 '더 도어'와 해외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인 디스커버리 채널의 라이선스 계약으로 시작했다.

국내에서 상품을 기획 및 개발하며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탐험과 도전'이라는 철학을 반영했다. 이후 2013년부터 세상의 새로운 즐거움에 도전하는 '디스커버러'(Discoverer)를 지원하는 '아이엠 어 디스커버러'(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진행하며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 각지에 있는 디스커버러 2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는 새로운 형태의 행사로 진행됐다.

/사진=마아라 기자/사진=마아라 기자
특히 브랜드의 공식 앰배서더이자 5년째 디스커버러로 활동 중인 배우 공유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유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함께 시작을 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라며 "늘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했다. 정말 다양하고 새로운 즐거운 발견이 많다. 여러분도 주저하지말고 디스커버리와 함께 새로운 발견의 여정을 함께 했으면 한다"라고 애정어린 인삿말과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017년 FW 트렌드를 이끌어 갈 새로운 컬렉션을 패션쇼 형식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진화된 리얼웨이'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애슬레저와 레트로 감성을 결합한 다양한 다운 아우터와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블루종 아이템 등으로 구성돼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성 있는 리얼웨이 룩을 제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생중계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브랜드의 대표 캠페인을 내세워 현대인의 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소통하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데에 그 의미가 크다"라며 "진화하고 있는 시대 가치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의 표현 방식을 FW 컬렉션에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디스커버러 캠페인의 지속적인 진행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