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넷코리아, 27일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017' 개최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2017.06.23 09:35
글자크기
지디넷코리아, 27일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017' 개최


지디넷코리아와 씨넷코리아가 오는 2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MSC) 2017'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 주제는 '패러다임을 바꿔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이다. 모바일 시대의 고객 중심 디지털 마케팅 진화 방향과 과제에 대해 전문가들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다.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 및 사례도 소개할 계획이다.

첫 기조강연은 아마존코리아 신규사업개발팀을 이끌고 있는 진민규 팀장이 '아마존을 통한 미국 진출 전략'을 주제로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특징, 아마존을 통한 미국 진출 전략 등을 발표한다.



2번째 기조강연은 김윤경 BGF리테일 실장이 '고객 경험 혁신 관점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을 주제로 4차산업혁명으로 야기된 환경 변화에 맞는 고객 경험 마케팅 혁신 방법 등을 공유한다.

3번째 기조강연은 고영혁 트레저데이터 지사장이 맡는다. 그는 'CRM과는 다르다? 고객데이터플랫폼의 개념과 수익극대화 글로벌 선도사례'라는 주제로 고객관계 관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 고객데이터플랫폼에 대한 개념,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과 글로벌 선도사례 등을 소개한다.



4번째 기조강연에서는 조용민 구글코리아 부장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마케팅 기법들에 대해 함께 고민해볼 것을 제안한 뒤, 데이터 기반의 콘텐츠 기획력과 진화된 플랫폼 기술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정성우 크리테오코리아 이사가 '사용자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주제로, 박성혁 옐로디지털마케팅 사업대표가 '인공지능 검색광고 솔루션을 통해 휴먼 에이전트 한계 뛰어넘기'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NHN TX와 어센트코리아, CI&co, 4Grit, 머니브레인, 넷스루, 식신, 인스웨이브 등 기업에서 마케터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참여한다.

이보다 자세한 강연 주제와 설명, 참가 신청은 올해로 4회를 맞이한 MSC 2017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