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 주제는 '패러다임을 바꿔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이다. 모바일 시대의 고객 중심 디지털 마케팅 진화 방향과 과제에 대해 전문가들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다.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 및 사례도 소개할 계획이다.
첫 기조강연은 아마존코리아 신규사업개발팀을 이끌고 있는 진민규 팀장이 '아마존을 통한 미국 진출 전략'을 주제로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특징, 아마존을 통한 미국 진출 전략 등을 발표한다.
3번째 기조강연은 고영혁 트레저데이터 지사장이 맡는다. 그는 'CRM과는 다르다? 고객데이터플랫폼의 개념과 수익극대화 글로벌 선도사례'라는 주제로 고객관계 관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 고객데이터플랫폼에 대한 개념,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과 글로벌 선도사례 등을 소개한다.
정성우 크리테오코리아 이사가 '사용자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주제로, 박성혁 옐로디지털마케팅 사업대표가 '인공지능 검색광고 솔루션을 통해 휴먼 에이전트 한계 뛰어넘기'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NHN TX와 어센트코리아, CI&co, 4Grit, 머니브레인, 넷스루, 식신, 인스웨이브 등 기업에서 마케터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참여한다.
이보다 자세한 강연 주제와 설명, 참가 신청은 올해로 4회를 맞이한 MSC 2017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