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연구개발 부문 채용…9일까지 서류 접수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17.05.01 10:18
글자크기
한국타이어 맞춤형 채용설명회 HK취업카페 모습 /사진제공=한국타이어한국타이어 맞춤형 채용설명회 HK취업카페 모습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54,200원 ▲100 +0.18%)가 오는 9일까지 ‘2017년 연구개발 부문 상반기 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선 △연구개발 부문 채용형 인턴 △산학장학생 △해외유학생을 공개 모집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5월 9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 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현업실무면접), 2차 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5월 17일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7년 8월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다. 글로벌 시장을 향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는 게 한국타이어의 설명이다.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솔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선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와 대학교를 찾아가는 맞춤형 채용설명회인 HK 취업카페를 운영한다.

또 지원자들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드라이빙의 미래를 만들어갈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