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기반 마케팅 무료교육, 28일 마감

머니투데이 이경숙 기자 2016.08.19 17:30
글자크기

CRM전문 DNI컨설팅, 취업준비생 위한 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 개시

24년 역사의 CRM(고객관리관리) 전문회사가 사회공헌사업으로 빅데이터 분석기반 마케팅 무료교육을 실시한다.

디앤아이컨설팅은 28일까지 데이터사이언스아카데미(Data Science Academy, 이하 DSA)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데이터 분석 △SAS 등 통계프로그램 응용법 △R, SQL 서버 활용법 등 데이터과학에 기반한 마케팅기술을 가르친다. 또 △기획서 작성법 △CRM 등 마케팅 방법론을 강의와 과제 수행, 세미나 방식으로 학습한다.

DSA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등록비는 50만 원이다. 단, 3개월간 매월 20만 ~30만원이 교통비, 식비, 도서구입비 등 교육지원비로 지급된다.



1차 지원신청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다. 1차 합격자는 2차 서류 접수 자격을 얻게 되며, 졸업(예정)증명서·성적증명서·추천서와 함께 기타 지원자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dni.co.kr)에 올라가 있다.

김정수 디앤아이컨설팅 이사는 “취업준비생들이 통신, 금융, 유통, IT 업종 회사들이 고민하고 있는 데이터, 통계, 고객관계관리 및 마케팅 방법론에 대해 실무 중심으로 익히게 하는 게 우리 교육과정의 차별성”이라고 소개했다.



취준생 교육 사회공헌 사업을 기획한 취지에 대해 김 이사는 “우리 과정을 통해 청년 취업준비생뿐 아니라 퇴직자, 창업희망자들이 자기 일을 찾기를, 또 이들이 서로 힘을 합쳐 상생의 경제생태계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디앤아이컨설팅은 1993년 창립해 롯데·KT·CJ·GS·SK·LG 등 대기업의 빅데이터 분석, CRM 전략·운영·구축 컨설팅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기반 마케팅 무료교육, 28일 마감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