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의 새 CI는 자연의 신선함과 기업정신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그린 컬러의 심볼은 정직한 자연을, 이파리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건강을, 기울어진 네모는 맛의 즐거움을 상징한다.
이는 채선당의 핵심 가치라 할 수 있는 ‘자연’, ‘건강’, ‘맛’을 한눈에 보여주는 디자인이며, ‘건강한 맛, 즐거운 이야기’라는 ㈜채선당의 고객 공유 가치도 잘 반영되었다.
대상의 영예와 600만원의 상금을 받은 이진성씨는 “제가 디자인한 CI가 ㈜채선당의 새로운 기업 이미지를 대표 한다는 것이 자랑스럽고,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밖에도 최우수상(1점) 에 권영수씨, 우수상(3점)에 이진호, 고창락, 황수화씨의 작품이 선정되었고, 최우수상에는 250만원, 우수상에는 5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다. 한편 이번 채선당 CI 디자인 공모전에는 350여 편의 디자인이 출품되었으며, 출품작 중 총 5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염태선이사는 ”우수한 CI 디자인 작품 중에 채선당이 가진 기업 가치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 해낸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며, “새로운 CI와 함께 그 동안 준비해온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1등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