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적인 뷰티사업을 희망한다면, 네일아트가 딱!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2.08 11:33
글자크기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삶의 질을 추구하게 되면서 여성들에게 뷰티관리는 부가사항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았다.

특히 헤어샵에 그쳤던 뷰티업종은 각종 마사지샵, 피부관리실, 네일아트샵 등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분업화 되며 더욱 전문적인 시술로 발전했다.

이 중에서도 네일아트는 가장 돋보이는 사업분야로,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컬러 시술뿐만 아니라 손 건강을 위한 관리 시술도 행해지기 때문에, 20대 초 젊은 여성에서부터 50대 여성까지도 꾸준히 시술 받는 대중적인 뷰티분야로 각광받고 있다.



대중적인 뷰티사업을 희망한다면, 네일아트가 딱!


네일아트는 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타 미용분야에 비해 성장속도가 빠른 만큼 뷰티사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의 창업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

그러나 네일샵창업은 소자본으로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순 있지만 체계적이고 탄탄한 매장관리 시스템이 없으면 성공하기 힘든 업종이다.



따라서 입지선정, 인테리어 실비용, 오픈 후 꾸준한 본사 지원 시스템 등을 꼼꼼히 살펴주는 프랜차이즈 네일창업 브랜드를 통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업계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네일아트 브랜드 ‘골든 네일’은 대표적인 네일아트샵 창업전문 브랜드이다.

초보창업자 특히 여성창업자들이 창업 준비 시 어려워하는 부분들을 지원하며 네일샵 성공창업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는 네일아트창업 전문브랜드이다.


‘골든 네일’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1:1 매니저파견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오픈 준비 시 잘 알지 못하는 점포 입지선점, 계약, 각종 세무, 인허가사항과 같은 부분을 맨투맨 형식으로 돕는다.

예비창업자는 매장 인테리어 등 공사가 준비되는 동안에는 본사에서 진행하는 실전창업교육을 통해 창업에 필요한 실전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오픈 후에는 브랜드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각종 온 오프라인을 통해 각종 이벤트 정보 및 매장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각 매장을 위한 이벤트용 전단지를 배포하고, 행사 쿠폰 및 고객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정고객 확보를 지원한다.

최근에도 ‘골든 네일’은 2인 동반 시술 시 5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가맹점을 위한 크리스마스아트대회를 개최하며 가맹점의 사기진취에도 특별히 신경 쓰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