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반트 겨울을 따듯하게 녹여줄 핫 음료 4종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1.04 16:33
글자크기
정통 벨기에 와플 전문점 와플반트(www.wafflebant.com)는 지난 11월 1일, 전국 매장에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녹여줄 핫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와플반트 겨울을 따듯하게 녹여줄 핫 음료 4종 출시


'후레쉬 초코우유'는 여름시즌 아이스 형태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코렛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단맛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 커피를 마시지 않는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녹차라떼'는 녹차 파우더와 부드러운 우유가 만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음료다.

호두, 아몬드, 율무, 백미, 땅콩 등 엄선된 재료로 만든 '오곡라떼'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다 섯가지 견과류를 갈아 넣어 달콤한 맛은 물론 영양까지 겸비해, 식사대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마지막 '도제 초코 와인'은 겨울 출시 4종 메뉴 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태리 정통 레드와인의 과실향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탄닌이 달콤한 초코와 어우러진 환상적인 맛을 자아낸다.

와플반트의 관계자는 "음료외에도 이번 연말에는 사탕수수의 펄슈가로 달콤하게 감싸는 새로운 플레인 와플도 출시될 예정”이라며 “유럽풍의 정통성을 고수하면서도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와플반트의 겨울메뉴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