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한우 먹는 날’ 기념, 다하누몰 인기 상품 초특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0.25 17:33
글자크기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오는 11월 1일 ‘한우 먹는 날’을 기념해 최고급 한우만 골라 초특가로 준비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한우데이’인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며 다하누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1월 1일 ‘한우 먹는 날’ 기념, 다하누몰 인기 상품 초특가


이번 행사에서는 1등급 토종한우 차돌이 50%가 할인된 반값에 판매되고 최근 쌀쌀해진 날씨로 매출액이 급증한 토종한우 모듬뼈 역시 50% 파격가로 제공된다.

또 주부들의 행복한 장보기를 위해 필요한 상품으로만 구성한 ‘착한 가격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토종한우 국거리, 다짐육, 장조림, 육회 등을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다하누의 인기가공품인 다하누 육포 1+1, 다하누 고로케, 다하누 곰탕, 다하누 떡갈비 등의 상품을 2+1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육즙이 살아있는 우수한 토종한우로만 엄선된 다하누 구이 상품 역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한편, 다하누몰은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